렛저 라이브 커뮤니티에서 떠오르고 있는 이슈는 암호 화폐 홀더의 잔액의 부정확성입니다. 부정확한 잔고를 보는 것은 무서울 수 있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블록체인을 통해 보유 자산을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잘못된 잔액이 보인다면, 여러분은 다음 몇 단계를 따라 자신의 암호 화폐가 괜찮은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입부
오늘 우리는 렛저 라이브에서 사용자의 계정 잔액을 재설정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이는 어렵지 않으니, 잘 따라오시면 됩니다!
잔액 문제 해결 단계
대부분의 렛저 라이브(Ledger Live) 문제는 렛저 라이브 앱을 업데이트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렛저 라이브 최신 버전 설치:
1. 윈도우 : https://www.ledger.com/ledger-live/download/
2. 안드로이드 : https://www.ledger.com/ledger-live/download/
3. MAC OS : https://www.ledger.com/ledger-live/download/
잘못된 피아트(fiat) 잔액
만약 여러분 계정의 피아트 값이 꺼져 있다면, 렛저 API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가 문제라면 아래의 세 가지 짧은 단계를 따를 수 있고, 그렇지 않다면 더 아래까지 내려가면서 다른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1단계: 렛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에서 설정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2단계: "일반(General)" 탭에서 선택한 요금을 다른 공급자로 변경합니다.
3단계: 다른 공급자를 선택한 후에 캐시를 지워야 합니다. 설정 아래에 있는 "도움말(Help)"로 이동하여 "지우기(Clear)"를 클릭합니다. 이는 사용자의 모든 계정이 다시 동기화시키고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캐시 지우기
트랜잭션 값은 블록체인에서 다운로드되어 로컬 컴퓨터에 저장되며, 선택적 패스워드로 암호화됩니다. 데이터를 다시 동기화하려면 모든 캐시를 삭제해야 하는데, 이는 네 가지의 간단한 단계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1단계: 설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단계: “Help”탭을 클릭합니다.
3단계: “Clear” 버튼을 클릭하여 캐시를 지웁니다.
4단계: 팝업 창에 제공된 지침을 읽은 후 확인 창을 클릭합니다. 애플리케이션이 대시보드에서 다시 열리며 완전히 동기화됩니다.
여전히 해결되지 않음
위에 설명된 각 단계를 모두 수행했는데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을 경우, 이는 독특한 사례이기 때문에 렛저 서포트 팀에 문의해야 하며, 이는 1:1 문의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결론
렛저 라이브에는 최근 일부 사용자가 보고한 오류가 있는데, 이는 잔액이 올바르게 동기화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해당 오류는 몇 가지 간단한 단계로 해결할 수 있지만, 권장 절차를 따른 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서포트 팀에 연락해야 합니다. 서포트 직원은 해당 문의에 바로 응답할 것이며,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전문적 도움을 줄 것입니다.